드디어 제2회 핑계고 시상식이 공개되었습니다. 핑계고, 미니핑계고, 풍향고, 이달의 계원 등 한 해 동안 콘텐츠로 많은 사람들을 웃고 행복하게 만든 뜬뜬 채널 시상식 리뷰입니다.
제2회 핑계고 시상식
제2회 핑계고 시상식 라인업
- 지석진, 차승원, 조혜련, 홍진경, 임수정, 장윤주, 페퍼톤스(신재평, 이장원), 송지효, 이동욱, 김동현, 남창희, 조세호, 별, 다비치(이해리, 강민경), 이광수, 이동휘, 양세찬, 유병재, 권유리, 박신혜, 키, 이상이, 이정하
"작년 제1회 핑계고 시상식에 12분이 함께 했는데 올해 제2회 핑계고 시상식에는 총 25분이 함께하며 핑계고 시상식의 높아진 권위를 확인하였습니다."
신인상
수상 : 이성민
- 후보 : 강민경, 구교환, 박보영, 이성민, 진선규, 카리나
"핑계고 출연에 남다른 열의를 보이며 편안한 매력을 선보인 이성민 씨는 인생이 나른해지는 그런 나이에 신인상을 받으니 새로운 목표가 생겼다며 더 노력하여 인기상, 대상까지 받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."
써브웨이 콰트로 인기스타상
라이징 스타부문
수상 : 키, 김고은
베테랑 스타부문
수상 : 지석진, 홍진경
우수상
수상 : 이상이
- 후보 : 공유, 김원희, 이광수, 이상이, 조혜련, 차승원, 키, 홍진경
"핑계고 구독자로 핑계고를 애청했던 이상이 씨는 이동욱 씨와 '싱글인서울'을 찍으며 핑계고에 함께한 인연으로 다양한 콘텐츠에 적극 참여하였고 우수상까지 수상하며 모두 동욱이 형 덕분이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."
작품상
수상 : 돌아온 설 연휴는 핑계교 (유재석, 공유, 이동욱, 조세호)
"지난 해 <설 연휴는 핑계고>로 작품상을 수상한 이동욱 씨는 <돌아온 설 연휴는 핑계고>로 2회 연속 작품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고, 이에 올 설연휴에도 와야겠다는 의지를 드러내었습니다."
최우수상
수상 : 이동휘
- 후보 : 남창희, 양세찬, 이동욱, 이동휘, 조세호, 지석진, 황정민
"두 편의 이달의 계원에 참가하는 등 누구보다 핑계고에 진심이었던 이동휘 씨가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. 열심히 하고 진심을 다했던 만큼 눈물을 보이기도 해 핑계고 시상식을 진정성을 더했습니다."
대상
수상 : 황정민
- 후보 : 남창희, 양세찬, 이동욱, 조세호, 지석진, 황정민
"대상은 100% 계원 투표로 선정이 되었습니다. 188,511표 중 95,621표를 받은 황정민 씨가 50.7%의 지지를 받으며 대상 수상을 영예를 안았습니다. 스케줄 상 함께하지는 못했지만 영상으로 소감을 보내주셨습니다."
특별대상
수상 : 유재석
"핑계고 계주 유재석 씨는 제작진을 너무 열심히하고 너무 잘한다며 제작진 이름을 한 분 한 분 호명했고, 제작진은 유재석 씨에게 특별 대상을 수여하였습니다. 정말 너두 따수운 연말입니다."
축하무대
페퍼톤스
🎵 행운을 빌어요
🎵 Thank you
별
🎵 12월 32일
다비치
🎵 8282
"다비치의 8282를 부르며 다 같이 흥겹게 춤을 추며 제2회 핑계고 시상식을 막을 내렸습니다. 핑계고 가족들이 한 해를 마무리하며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송년회 같은 편안하고도 재미있는 시상식이었습니다. 내년에는 촌캉스, 무인도 특집 등 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가 된다고 하니 2025년의 시상식은 더 화려하고 더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."
<출처>